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 NBC 이관 노티스 받았습니다..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485 NBC 이관 노티스 받았습니다..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5월말에 NBC로 이관되고 7월말에 case is ready to be scheduled for an interview로 바뀌었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