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 NBC 이관 노티스 받았습니다..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485 NBC 이관 노티스 받았습니다..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1월 중순에 140 485 제출하고 2월말에 nbc로 이관됐는데요 그리고 7월초에 interview was scheduled로 바껴서 8월12일에 인터뷰 봤습니다. 이관후 4개월 반? 정도 후에 인터뷰가 잡힌거 같네요. 콤보카드는 5월초에 받았고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