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남편경우 리엔트리퍼밋 안받아도 될까요? 남편경우 리엔트리퍼밋 안받아도 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밑에도 적었는데 이론상으로는 그렇지만 실제로 시행되는 건 케바케에요. 원래 이민은 보수적으로 트러블을 피하는 게 가장 최선이니까 리엔트피 퍼밋 계속 유지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무런 탈 없이 다니시는 분들도 있는데. 미국 시민권자랑 결혼하고 미국 계속사시다가 처음으로 한국에 좀 길게 4-5개월 정도 갔다오다가 Are you coming here to actually stay or not같이 협박 듣는 사람들도 있어요. 미국 이민당국이랑은 좀 치사하고 더러워도 우리가 조심하는게 최선이에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