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혹시 CJ 나 CGV 회사 쪽에 회계에서 일하는분있을까요? 미국회사에서 한국회사로가고싶은데.. 혹시 CJ 나 CGV 회사 쪽에 회계에서 일하는분있을까요? 미국회사에서 한국회사로가고싶은데.. Name * Password * Email 저 엘에이에있는 시제이 다녔었는데 베네핏에 큰 불만은 없었어요 나름 휴가도 많은 편이고 (3년차에 17일 정도) 401K도 4%정도 매칭해주고 건강보험도 나쁘진 않았고요 ㅋㅋ 근데 어카운팅 팀에는 불만이 꽤 많았다는 ㅋㅋ 팀을 잘 만나셔야해요 저는 팀이 좋아서 좋았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