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닭공장/간병인등 이주공사에서 하는 비숙련영주권은 추천드리지않아요. 한국은 완전 막혔고, 미국도 여러모로 받기 완전 힘듭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닭공장 다니면서 영주권 계속기다리던 분 있었는데(그분도 미국내F1상태에서 진행) 장기펜딩걸려서 2년인가 계속 닭공장에서 일하다가 결국 영주권 포기하고 일 그만두셨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