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박사과정중 영주권 신청 박사과정중 영주권 신청 Name * Password * Email NIW의 목적은 그 분야의 주니어급 이상의 대가를 수용하기 위해서입니다. 논문의 숫자보다 수준이 그것을 말해주죠. 발로 쓰는 논문들도 어쎕트가 됩니다. 하지만 그런 논문들은 외면 당하죠. 퍼블리쉬 됫냐 안됫냐보다 얼마나 많은 동료 학자들이 참고를 하냐가 더 중요한건 이때문이죠. 싸이테이션말고도 추천인 빨도 중요합니다. 어떤 분야의 주니어급 대가여도 논문당 싸이테이면 100넘기기 힘든 분야가 있는 반면에 좀만 잘쓰면 100 그냥 넘는 분야도 있습니다. 타이틀 쩌는 추천인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