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박사과정중 영주권 신청 박사과정중 영주권 신청 Name * Password * Email 저희 남편도 박사 1년차에 퀄 마쳤고, 박사 과정중에 NIW 신청해서 졸업 1년 앞두고 영주권 받았어요. 신청 당시 citation은 750 이었고요. 분야는 Genetics쪽 입니다. NIW 쪽으로 유명하신 로펌이 몇군데 있습니다. 그 분들께 무료 판정 받아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으세요. 저희도 4군데 보내서 모두 가능성 높다고 하셔서 그중 가장 유명한 로펌과 진행해서 순조롭게 영주권 잘 받았어요. 건투를 빕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