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정말 50만불 영주권 사라지나요? 기껏 50만불 모으니 절망적이네요 ㅠㅠ 정말 50만불 영주권 사라지나요? 기껏 50만불 모으니 절망적이네요 ㅠㅠ Name * Password * Email 5억에 트럭 드라이버면 저같음 캐나다 갈거 같은데요. 장거리 트럭 드라이버는 항상 부족한걸로...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