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NIW RFE 3 prongs 다 챌리지 받았습니다. NIW RFE 3 prongs 다 챌리지 받았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제가알기론 140은 OPT와 무관하다고 알고있는데 아닌가요? 오히려 485를 접수했는데 140이 디나이되면 485에서 나온 EAD도 만료되어서 더 문제가 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요.. 정리하자면 Apply 140 only: OPT 가능 Apply 140 & 485: OPT 불가, but 140 & 485 펜딩 중 EAD 카드 나옴, 만약 140 또는 485 디나이 시 EAD도 만료 STEM이시면 OPT 1년 끝나고 연장하신다음 485 접수하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혹시 잘못된 정보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