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한국에서 전문학사 졸업 후 미국 4년제 3학년 편입 가능할까요? 한국에서 전문학사 졸업 후 미국 4년제 3학년 편입 가능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가능한 곳은 찾으면 있습니다. 그런데, Junior로 들어간다고 2년 후에 졸업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학사 후 편입이 아니니까 교양도 일부 들어야할 것이고 전공 시퀀스도 따라 듣다보면 2년은 더 걸릴 가능성이 큽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