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85 인터뷰 후에 무조건 종이를 주나요?

인터뷰후 166.***.199.89

한달이나 되셨다니 맘졸이시겠어요…왠지 저도 status안바뀌고 기다릴듯해요… 문호가 닫혀서 괜찮은건지 아닌건지 괜히 조바심 나네요… 인터뷰는 잘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