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 .. Name * Password * Email 가족영주권도 아니고 취업영주권이기 때문에 1) 콤보를 아예 안 쓰거나 2) 콤보로 스폰업체에서 일하면서 다른 파트타임 잡을 하는 건 괜찮지만 콤보로 스폰해주지도 않는 업체에서 일하고 세금보고를 하셨으니 이건 심각한 이민사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