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Approval 공유 EB 3 비숙련 EAD 승인 공유 EB 3 비숙련 EAD 승인 공유 Name * Password * Email 저랑 서류접수랑 핑거날이 거의 똑같은데 벌써 ead가 나오다니ㅠㅠ 부럽네요 정말 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