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엔진오일 핼프쿼터정도 더 들어간건 괜찮나요? 엔진오일 핼프쿼터정도 더 들어간건 괜찮나요? Name * Password * Email 아니, 이런 괘변을 봤나;; 농약이랑 야채 비유는 좀 안맞구요, 소주랑 맥주랑 섞어서 폭탄주 만들었는데, 이건 맥주에 소주 조금 섞은거니 여전히 맥주라 불러야 한다는 괘변이죠. 신쎄틱 블랜드 = conventional 어떻게 이게 성립합니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