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티모빌 은행 이자 4% 는 조건이 어떤가요? 티모빌 은행 이자 4% 는 조건이 어떤가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티모빌 은행 이자 4% 는 조건이 어떤가요? EditDelete oooo 76.***.69.153 2019-09-0707:26:36 ㅎㅎㅎ 그럼 넣지마 당연히 돈 많은 사람 우대해주지, 은행에서 뭘 바라냐 없는데 혜택은 받고 싶고 할 수 있는거라곤 이런데서 징징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