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Name * Password * Email 타이어 회사랑 정비소들 먹여살리고 차량 수명을 짧게해서 자동차제조사도 먹고살게 하자는 이유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