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너무 하네요.. 정말! 비용은 들지만 여기 어떤 분은 행정소송해서 영주권 받았다고 합니다. 저도 EB2로 영주권 인터뷰 본지 4개월 지났는데 1년이 넘어가도 안나오면 소송걸려구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