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이 아직 이름값 하나봐요 미국이 아직 이름값 하나봐요 Name * Password * Email 별로 없어서 잘 안쓰는 거지, 숫자만 많고 쓸 일이 생기면 쓴다. 미국 좋아하는 사람 여전히 많으니까 재미교포는 듣는 사람들이 여전히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음. 하지만 재일교포란 말도 꽤 쓰지만 일본 산다는 거 자랑하려고 쓰는 말은 아니지? 교포 숫자가 적어서 잘 안쓰는 것일 뿐.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