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살기 힘드네요 미국 살기 힘드네요 Name * Password * Email 나이가 어떻게 되시길래 한국에서 IT 이직이 안되요? 지금이 2000년 초반도 아닌데 무슨 닭을 튀겨요? 한국에 나이 50분들도 이직 잘만 되는데..도대체 한국을 언제 떠나셨길래... 지금은 한국이나 미국이나 별 차이 없어요.. 점점 비슷해지고 있어요. 지금 한국가셔도 IT면 이직 잘만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