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들이 여기 올라온 글들 읽고 대충 내용 짜집기해서 자기가 미국에 사는 것처럼 글 써서 올리는 경우가 많죠.
왜들 그러는지는 미스테리죠. 자기들이 글을 많이 써서 여기를 장악하려는거라 추측해봅니다만.
그리고 미국에 조금만 살아보면 저런 식의 두리뭉실한 미국 비판은 잘 안하게 됩니다. 한국이나 여기나 그냥 지지고 볶고 사는 똑같은 세상인데요 뭐.
뜬금없이 미국은 전세계에서 자본주의가 가장 발달하고 전부 다 돈… 이거 딱 한국에서 사는 사람 마인드이자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