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살기 힘드네요 미국 살기 힘드네요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에서 연봉 15만에서 20만불은 벌어야 저축 가능함 안그러면 포기하세요. 미국은 돈모으는 나라고 아니고 소비하는 나라입니다.. 미국에 돈모을려고 온것이라면 닥치고 한국으로 돌아가세여..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