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살기 힘드네요 미국 살기 힘드네요 Name * Password * Email 당최 돈을 어찌 굴리시길래 1년 연봉이 10만불인데 한달에 고작 천불을 모으시나요? 운영관리에 엄청난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나는 님의 반도 못받는 연봉이지만 한달에 님보다 더 모으는중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