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버님께서 cc는 안된다고 목에서 피가 나올 정도로 울부짖으며 말씀하셨습니다.
그럼에도 cc를 갔는데요….
cc는 대학이 아닙니다. 공부 하는 곳이 아니라는 애기입니다.
공부를 안해도 다 a 받아옵니다. 고등학교때도 겪어보진 못했던걸 cc 에서 겪었는데… 미드텀/파이널 전에 문제와 답을 다 알려주고 시험날 그대로 문제를 출제 합니다.
문제는…. 그런데도 만점을 못맞는 학생이 수두룩 하다는거죠.
이런 생활에 쩌들다가 좋은 내신으로 4년제를 편입 하면 공부 안하던 습관 때문에 학고 맞고 쫒겨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