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약대가서 약사 전망 어떤가요?

ab 71.***.178.101

님의 행복하면 그만이지 존경을 받을 필요까지야 ㅎㅎ. 한국같이 개인 약국 차리고 그런거 없이 미국에서 약사는 월급쟁이로 사는 겁니다. 15만불까지 받긴 어렵고 10만불 조금 넘게는 쉽게 됩니다. 그나저나 한국에선 약사가 존경받는 직업인가요? 제가 알기론 전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