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netflix 보통 다들 가지고 계신가요? ID 공유하실분 계실까요? netflix 보통 다들 가지고 계신가요? ID 공유하실분 계실까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netflix 보통 다들 가지고 계신가요? ID 공유하실분 계실까요? EditDelete 학생 98.***.56.14 2019-09-0321:42:17 왜 다들 욕하시는거지;; 아이디 하나로 계정 4개 있는거 만들어서 4달러씩 내고 보는거 말하는거 같은데. 그게 훨씬 싸니까 그렇게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