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RP 26.295
D/C -2095
차 값 24200
Rebate -3000
21200
Tax 2299
Fee 475.75
Total OTD price
23,974.75
여기서 우선 캐쉬 다음 4000불 정도 했고
론을 되도록 빨리 갚으려구요.
너무 고생해서 해서 정말 힘들었어요.
차를 잘 산 건지 모르겠고,
정말 딜 하는게 너무 어렵고 힘드네요.
조금이라도 다른 분게 도움 되심 좋겠어요.
여기서 질문 있네요.
론을 빨리 갚는게 좋은건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돈을 못 불리니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