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OPT 신청 날짜 도와주세요!! ㅠㅠ OPT 신청 날짜 도와주세요!! ㅠㅠ Name * Password * Email 11월달에 워크카드 받고 직장구하시려면 실제적으로 취업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일부학교의 경우 내부적으로 연말이되면 취직프로세스자체를 중단한다는 경우도 더러 있어요. 그리고 일년 내내 상시 채용하는 일반회사들 같은 경우도 11월과 12월에 연휴들이 있어서 신규고용이 적거나 처리속도도 매우 느려지는 편이에요. 그러니 더이상 늦추려고 생각마시고 빨리 지원하셔서 11월 이전에라도 카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