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Name * Password * Email 부당한 차별이 없고, 누구든 얼마든지 출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출세할 필요가 없더군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