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Name * Password * Email 좋은 한국인분들도 많아요.. 다만 그 좋은분들은 경험상 숨어서 사셨던 느낌이 많았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