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Home Forums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EditDelete 아휴 104.***.111.126 2019-09-0305:07:53 한국에서 만난사람들은 그런경우를 많이 못봤는데 미국에사는 한국인들중에 문제 있는사람이 유난히 많았습니다. 한국에서 사기치고 미국으로 도망온사람이 많은것도 이유중에 하나인것같구요. 아니면 힘든이민생활하면서 인성버리시는것도 있는것같구요. 저도 미국와서 만난 한국인들때문에 깜짝깜짝놀랜게 한두번이아닙니다. 타지가면 한국인을 제일 조심해야 한다라는말이 괜히있는게 아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