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cpa 이민… 저번에 올렸던 글에 이어.. cpa 이민… 저번에 올렸던 글에 이어.. Name * Password * Email 라이센스는 다른주로 트랜스퍼 하기 어렵지 않을 겁니다 저번에 텍사스쪽 이야기 하신거 같은데 달라스에 토요다 본사가 이전 해 오면서 일본어 하는 미국인이면 일자리 많을 겁니다 다만 그냥 언어만 해서는 좋은 연봉 받기는 쉽지 않고 뭔가 특기가 있어야 될겁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