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Ab 108.***.30.247

다들 어디 이상한 동네 사시나요? 미국인들 나이스 한 사람 무척 많습니다. 비율상 한국보다 높으면 높았지 낮지 않고 특히나 쌍욕이 나올 정도로 싸가지가 없는 인간들은 거의 한국인인 경우가 많네요. 암만 잘해줘도 절대 좋은 소문 안 퍼트리고 자기만 혜택보다 어쩌다 조금이라도 손해나는 상황이 오면 온동네 소문내는건 기본에 쌩까고 등돌리는거 한국인 밖에 못봤음. 한마디로 배신에 꼬인 민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