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이 착하다니 어쩐다느니...미국서 최소 직장생활5년이상은 하고 이야기하자. 학교생활은 안쳐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