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Name * Password * Email "착하다"와 "악질적이다" 또는 "비열하다"라는 단어의 의미도 헷갈리는 한국어 미숙자 같은 넘. 네가 생각하는 "착하다"의 의미로 너를 불러줄께 이런 "캐 착한넘" ㅋㅋㅋㅋ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