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ㅎㅎ 174.***.132.25

숨어살기 좋다 ㅋㅋㅋ
그래. 무슨 남한테 잘못한것도 없는데 숨어 살고 싶은 한국사람들이 많지. 나는 자연인이다처럼. 여긴 지나가는 백인 흑인도 다 나무나 짐승처럼 나하고 아무런 상관이 없으니…숨어살기 좋다는 니말도 맞긴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