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살기 졸라졸라 빡셉니다 미국이ㅠ고용 안정 성태가 매우 불안해서 언제 짤릴지 모르고 한국보다 연봉 좀더 받아도 집세 생활비로 너무 비싸서 아무런 의미가 없어요 하지만 미국의 딱한가지 좋은점은 다 디비져도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어서 좋아요. 숨어살기는 정말좋아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