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Name * Password * Email 대체로 동의합니다 한국에서 잘 나가고 높은 지위, 많은 부를 누리고 굴림하면서 살고 싶은 사람은 한국에서 사는게 좋을거 같고 남 의식하지 않고 큰 욕심 없이 가족과 소박하게 살고 싶은 사람.. 그리고 미국에서 영어 좀 못해도 괜찮은 연봉 받고 안정적인 직장 생활 할수 있는 엔지니어들에게는 미국도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 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