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히 일부입니다. 지금 석박사 이공계 인력들 남아돕니다. 미국 제조업이 바닥으로 추락해서 지금인력도 포화상태입니다. 딱 하나 인력이 필요한곳이 아이티 분야…그래서 H1 비자 70프로 이상이 이것이고요. 이분야는 각대학마다 다 신설합니다. 설립도 쉽고 그닥 돈이 많이 않듭니다. 사이언스나 공대분야 대학원생들은 전부다 J1비자로 오피티로 흩어지죠. 지금 미국은 사이언스나 공대 대학원생인력들 수용못합니다. 중국애들은 박사학위 끝날무렵부터 바로 영주권 들어갑니다. 지금 국공립연구소 시크리트한 분야는 차이나 출신들 다 쫒아내고 있죠. 중국애들은 이상하게 중국으로 정보를 실어나릅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느나라든지 …그들은 그렇케 합니다. 트럼프가 중국출신에 대해서 NIW만 없애도 무역전쟁에서 승리합니다. 조선족 분들도 중국국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