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퍼 질문 있습니다.

50.***.102.98

리쿠르터가 63이라고 하면 맞을겁니다. 제 오퍼에도 레벨은 쓰여지지 않았어요 아마 다른 사람들도 같을듯. 메일에도 언급했으면 맞구요. 레벨은 입사하시면 전산상에 뜹니다. 오퍼 문서로 보내기전에 리쿠르터가 메일로 레벨 언급하면서 tc 얘기해 줍니다. 혹시 불안하시면 다시한번 물어보세요 레벨 63이면 시니어인데 왜 오퍼에는 시니어라고 안쓰여 있냐. 그럼 해결될것 같아요

휴가는 위에 언급하신분 말이 맞는듯. 그건 별로 걱정안하셔요 되요. 사인온 보너스나 스탁이나 샐러리 먼저 해결하세요, 그 다음이 기타(이사 비용, 회사에서 집 대주는것, 리스파기비용) 의논거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