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고령의 부모초청 고령의 부모초청 Name * Password * Email 추가질문 하나더 드립니다. 제가 직접 영주권신청 할경우에 미국이민국에 서류를 접수하는건지 아니면 한국의 가족이 한국의 미국대사관에 접수 하는건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