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현대차에 대한 의견 현대차에 대한 의견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이제 일본차 안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물론 현대차는 대안 중 하나일 뿐이죠. 그렇다고 일본차 사는 사람 뭐라고 할 생각은 없습니다. 차나 집 같은 건 각자의 가치와 상황에 맞게 결정해야하니까요. 현대차가 엔진쪽에 문제가 있었군요. 속히 잘 해결했으면 하네요. 원글님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