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현대차에 대한 의견 현대차에 대한 의견 Name * Password * Email 잘못된 의견 같네요...물론 개인의 의견이 먼저 존중되어햐합니다. 본인이 싫어서 현대차 안타는건 괜찮아요. 하지만 거꾸로 본인이 안탄다고 다른사람한테 타지말라고는 하지맙시다. 한국사람들은 (제 의견입니 다) 가성비가 한국차를 타는 한가지 중요한 이유일겁니다. 오랫동안 한국차일본차를 타본경험으로서 이건 부정못할겁니다. 최근에 불거진 일본과의 경제 전쟁으로 저와 제 가족은 확고히 생각을 굳혔습니다. 다시는 일본차 안 살거로. 그리고 한가지 더.. 현재 일본에서 그나마 잘나가는게 자동차산업입니다. 이거 또한 전기차의 도래로 미래가 별로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