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현대차에 대한 의견 현대차에 대한 의견 Name * Password * Email 문제 있는 엔진이 6기통, 4기통 뭐죠? 어떤사람은 6이라그러고 어떤사람은 4라 그러고 헷갈리네요 뭘사야할지.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