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차 구입 질문드립니다. 차 구입 질문드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2.5%겠죠? 25% 라면 받으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모든 서류업무는 딜러쉽에서 해야하고요. OTD금액이 세금,타이틀등등 모든 서류비용이 포함된겁니다. 따로 분리하실 필요 없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