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Name * Password * Email 단순 호기심으로 올린 글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줄 줄은 몰랐네요. 감사드립니다. 제가 댓글을 일고 공감한 것은 제가 비싼 차를 부담없이 소유할 수 있는 부자들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저는 많은 재산을 소유하고 있지 않으니까요. 그들의 생활을 이해할 수 없죠. 저같은 상대적으로 가난한 사람이 보기에 비싼차는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부자들에겐 결코 부담스러운 금액이 아니겠군요 :) 그리고 모든 것은 성향에 따른 선택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답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