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Name * Password * Email 여깃는사람들 내가장담하는데 검은매연뿜는 똥차가 운전 겁나험하게하면 졸라욕하고 무시하고 신호등에 918같은거 서있으면 알아서 서행할거면서 뭔 내적가치를 그렇게들 보신다고 난리신지? ㅋㅋㅋㅋㅋ 솔직히 여기서 똥차에 머리기름떡진사람 보고나서 아 저사람은 저래뵈도 집은 텐밀리언 일것이다 할사람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자나. 그럼 말 다한거아니여? 차는 재산을 불리기위한 상품이 아니여. 주차장에서 어머 저사람 부잔가봐.소리만 들어도 반은 목적달성 한겨.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