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캘리포니아 떠나고 싶은 사람 있나요? 캘리포니아 떠나고 싶은 사람 있나요? Name * Password * Email 남가주 내륙쪽에 몇년 살았는데 저는 캘리기후가 너무 안맞아요..지금도 가면 건조해서 그런지 몸이 붓고 간지러워 피부병같은게 생겻었어요.(피부가 악건성인사람) 여름에 동부다녀왔는데 딱 한국날씨갓더라구요... 저는 그게 제 몸에는 더 맞아요... 워싱턴달라스공항상공은 푸른녹지사이에 드문드문집인데 돌아올때 엘에이공항으로 왔는데 나무는 없고 집만 빼곡하더라구요....저는 사실 왜 다들 캘리오려 하는지 이해 안됨.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