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Name * Password * Email 미국 내에서 한인 커뮤니티를 가까이 하신다면 적어도 준 럭셔리 브랜드 이상급은 타셔야 합니다. 가장 쉬운 예로 발렛 해주는 식당이나 장소를 가게 되면 오래된 현대나 도요타 차를 끌고 가면 저쪽 구탱이에 아무대나 세우라고 손가락질 하지만, 준 럭셔리 이상급을 가져가면 대우가 깎듯해 집니다. 저는 일반 브랜드만 타 왔기에 발렛 파킹하는 사람이 원래 저리 쌀쌀맞은가 싶었는데, 같은 장소를 지인의 자동차(벤츠) 타고 갔는데 무슨 회장님 모시듯 깎듯 하더군요. 미국은 사람 걷모습 보고 판단 안한다 뭐다 하지만, 역시 미국도 돈이 왕입니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