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H-1B 연장 H-1B 연장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9월 만료라 5월에 서류준비하고 연장을 6월달에 신청했는데 프리미엄으로 진행하시면 결과 금방 나왔던거 같아요. 서류접수하고 한달도 안걸렸습니다. 2~3주정도. 한국에서 받는 스탬핑이 거절이 꽤 나오고 있고, 연장도 Prevailing Wage 관련해서 문제가 있다고 들었는데 서류만 잘 챙기셔서 보내시면 빨리 나올거예요.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