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에서도 같은 케이스로 3명 RFE 나왔는데 expert opinion letter 전부 다 해서 모두 승인 받았어요. expert opinion letter 를 해서 받았다고 하기엔 좀 애매하고 한다고 해도 무조건 된다는 보장도 없으니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저희는 저희가 할 수 있는건 다 해보고 기다려 보자라는 마인드로 했어요. 만약 expert opinion letter 안하고 정말 운 없이 거절 된다고 했을때 expert opinion letter 안해서 안된거 같고 뭔가 억울할거 같아서요.